-

허니버터칩 열풍으로 시작된 허니시리즈 뭣만하면 허니허니허니 꿀..

오늘은 롯데에서 출시한 꿀먹은 감자칩을 소개합니다.



"지방은 낮추고 달콤함은 더했다!"


꿀먹은 감자칩은 200도의 오븐에 구워 지방을 낮춰 담백하다고합니다.

네덜란드산 발효버터와 국내산 아카시아 꿀이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꿀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우연히 롯데마트에서 본 롯데제과 제품인 꿀먹은 감자칩 허니허니하길래 한번 먹어보려고 구입하였습니다.



후면사진인데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3,000원

과자 가격이 3,000원 거의 밥값이네요.

맛이 밥값정도 할 지 궁금해집니다.



지방,탄수화물 꽤 지방같은경우는 낮추었다고 하지만 낮은것 같진 않고 제 기준에는 높네요.



꿀먹은 감자칩 소개내용 입니다.



마치 뭔가 허니허니 인증마크 같은 느낌이 나네요.



질소포장은 아닌것 같더군요.

제가 잘뽑은건지는 몰라도 꽤 꽉차있었고, 모양 보존또한 잘되어있었습니다.

가격이 3,000원이니깐 뭐 그럴만도 하겠네요.



맛은 맛있긴 한데,

가격대비해서 이게 맛있는건지는 모르겠네요.

그런데,

중독성이

매우 강합니다.

맛있는건 아닌데 손이 가는.. 

볼매 과자.


꿀먹은 감자칩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리뷰/과자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